컨텐츠 바로가기
Home > INTRODUCTION > COURSE > SIGNATURE HOLE

Signature Hole

코스 설계자 / DAVID DALE
Haesley Nine Bridges Golf Club was conceived to provide unsurpassed drama, playing challenge with a captivating experience that brings the member back time and time again due to the over whelming enjoyment the course provides.
해슬리는 매혹적이고 도전적인 플레이와 뛰어난 드라마를 제공할 수 있도록 착안되었으며, 시간이 지날 수록 코스가 제공하는 굉장한 즐거움으로 인해 회원들이 더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.
  1. PGA1

    Island 페어웨이, Island 그린으로 구성 되어 있는 좌측 Dog-Leg 홀

    티박스에서 매우 흥미로운 Island 페어웨이와 Island 그린의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. 티샷은 Cascade를 넘겨 Landing Area에 안착시켜야 하는 드라마틱한 홀입니다. 그린을 향한 어프로치 샷을 할 때 그린 주변을 에워싼 워터 해저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. 또한, 그린 뒤편에 있는 Pot 벙커를 주의 해야 합니다. 상대적으로 작은 벙커지만 홀핀에 붙이기 위해 신중한 벙커샷을 요구합니다.

  2. Haesley 7

    큰 계곡을 넘기고 긴 그린과 더불어 폭포를 배경으로 한 홀

    티 박스아래의 넓은 해저드, 좌측의 긴 벙커, 그리고 우측에 위치한 숲이 골퍼들에게 도전심을 불러일으키게 하는 홀입니다. 페어웨이 좌측 벙커 우측 부위를 공략하는 것이 좋으며 세컨샷의 그린 공략할때는 시 좌우측의 벙커로 인해 신중함이 필요합니다. 상당히 긴 3단 그린이므로 때문에 정확한 핀 위치의 파악이 필요합니다.

  3. Haesley 4

    아름다운 백자작 나무숲 사이로 가로지르는 강력한 우측 Dog-Leg 홀

    티 박스에서 정면에 있는 적송(赤松)을 향해 티샷하는 것이 이상적이며, 티샷이 길 경우 볼이 내리막 지형에 위치하거나  해저드에 빠질 위험이 있고, 우측 벙커를 넘긴다고 해도 해저드와 해비 러프가 있어 정확한 샷 만을 요구하는 전형적인 타겟형 홀입니다. 그린 샷은 Uphill을 감안한 샷을 구사할 수 있는 묘미와 자연 그대로 살린 코스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.